사진출처:위키백과
1. 브랜드 개요 : 창립자 베르너 아이슬링거와 그의 철학
1964년 베를린 태생 베르너 아이슬링거(Werner Aisslinger)
레드닷어워드를 포함한 여러 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 세계적인 디자이너입니다.
1993년 설립된 스튜디오 아이슬링거(studio aisslinger)는 그의 작업이 진행되는 공간이자 브랜드로
제품디자인 이외에도 건축과 인테리어 등 폭넓고 실험적인 디자인활동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아이슬링거는 뚜렷한 디자인철학을 가지고 있는데요,
- 21세기의 디자인은 미니멀리즘을 넘어,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과 신소재를 실용적이고 정교하게 활용하는 방향이 될 것이다.
- ↑ 그 키워드는 실용적, 친환경, 초소형, 부드러움, 순수함, 시(詩)적, 모듈, 노마딕(이동 용이성)
- 경험 : 미래의 제품은 실용성을 넘어 어떤 것을 '경험'하게 하는 디자인을 갖추게 될 것이다.
- 유통 : 미래의 제품은 스마트폰 등으로 언제나 관리 가능한 초소형 칩을 내장하게 될 것이다.
↑ 2014, 베를린의 Monkey bar. 식물과 철망, 패턴 쿠션의 조화를 시도하였습니다. ↑
↑ 2014, 베를린의 레스토랑 Neni Berlin. 식물, 밝은 톤의 원목의 조화를 시도하였습니다. ↑
↑ 공용 공간. 여러 색과 패턴이 사용되었지만 빈티지하게 함께 어우러집니다. ↑
↑ 침대 옆 메쉬에 생활 소품이나 사진을 걸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전반적으로 따뜻한 색감과 빈티지한 패턴의 러그가 잘 어울립니다. ↑
↑라운지. 벽 선반 활용도가 높아 보입니다. 색을 잘 어우러지게 활용하는 감각이 정말 부럽습니다. ↑
깊이 파헤쳐 보지는 않았지만 수상이력만 대충 봐도 정말 대단한 디자이너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뚜렷한 철학을 가지고 디자인에 임한다는 점, 높은 실용성, 모듈가구의 강자라는 점을 아이슬링거의 강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좀 많이 판매해주면 좋겠네요. 갖고 싶습니다.
갖고 싶은 브랜드 스튜디오 아이슬링거였습니다.
(모든 사진 출처 : 스튜디오 아이슬링거 공식사이트 http://www.aisslinger.d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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